고객님은 '로그아웃' 중 입니다.
로그인을 하시면 더 많은
정보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ⓒ All rights reserved.

FAQ

[서비스/기타] 적립한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적립한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메인 화면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서비스/기타] 발급된 쿠폰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발급된 쿠폰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메인 화면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아이콘을 클릭하여 쿠폰 내역을 확인 해주세요.
[취소/환불/교환] 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
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
제품 교환 및 반품시 제품 입고 확인 후 교환/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 회수와 입고 확인까지 최대 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소비자 보호 규정에 의거 재화 등 반환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[취소/환불/교환]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
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
고객님 부담의 반품 택배비가 발생할 경우 반품택배지는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
[취소/환불/교환] 반품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반품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1: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031-365-3270)으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.
[취소/환불/교환] 반품 비용이 드나요?
반품 비용이 드나요?
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 이외 제품누락/오배송으로 인한 배송비는 라온마트에서 부담합니다.
[취소/환불/교환] 반품 철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반품 철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반품 접수 후 제품 회수 전까지 반품 철회 가능합니다.
[배송문의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입금확인 또는 결제일로 부터 평균 2~3일 이내(최장 7일 이내) 배송됩니다. 추석, 연말, 구정 등 연휴 또는 택배 증가, 폭설, 폭우 등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주문 상품 또는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[배송문의] 배송현황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배송현황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배송현황은 메인화면 상단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배송문의]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배송지는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변경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. 이후로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1 2 3
  • 공지사항
  • 카톡상담
  • Q&A
  • 멤버쉽
  • 포토리뷰
  • VIP 게시판
  • 배송조회
  • 기획전

CS CENTER

031-365-3270

평일 09:30 ~ 17:00 토요일,공휴일 휴무 help@raonmart.co.kr

BANK INFO

예금주 : 메이크샵

농협 301-0286-0367-71 하나 435-910055-03904 (주)라온디지털

TOP
END